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십니다

January 9, 2017

 2017년이 시작되고 한주간의 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올해 시애틀의 겨울은 많이 추울 것이라는 예상과 같이 차디찬 기운이 코끝을 찡하게 합니다. 아침에 이불을 박차고 일어날 때에도 큰 의지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요즘 이 추운 겨울 어떻게 지내고 계십니까? 오고 가는 발걸음에 운전 조심하시고 건강과 평안의 하루하루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 비전의 공동체는 이번 한 주 동안 신년특별새벽기도회로 모입니다. 새벽기도가 익숙지 않은 분들이 많겠지만, 새벽은 하나님이 주신 소중한 선물입니다. 새벽을 깨우며 기도하는 사람은 참으로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5시 반 이른 시간이지만, 한 사람 한 사람이 함께 모여 무릎을 꿇을 때, 그 기도를 통해 하나님은 그의 가정과 비즈니스와 교회를 움직이실 것입니다. 신년을 하나님을 바라보며 기도를 통해 계획하고 준비하며 출발하는 우리 가정과 교회에 하나님의 크신 축복이 함께 할 것을 확신합니다.

 

 

   새벽은 하나님을 만나는 시간입니다. 하나님의 도우심을 받게 되는 시간이 바로 새벽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성경구절입니다. “하나님이 그 성중에 계시매 성이 흔들리지 아니할 것이라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시리로다.”(시 46:5). 새벽에 기도할 때 하나님의 구체적인 도움을 받게 됩니다. 하나님은 저와 여러분을 구체적으로 도와주시기를 원합니다. 그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것이 기도의 무릎입니다. 기도할 때 지혜를 주십니다. 기도하며 기다릴 때 새로운 길을 열어 주십니다.

 

 

   이번 특별새벽기도회의 주제는 “주여! 능력을 주옵소서.”입니다. 기도는 하늘의 능력을 다운로드하는 통로입니다. 새벽에 함께 모여 찬양하고, 말씀을 따라 기도할 때 하나님은 특별한 은혜를 부어주실 것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기도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크신 능력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보다 먼저 이른 새벽에 주의 성전에서 우리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가 이번 한 주간 힘차게 새벽을 깨웁시다. 새벽에 하나님이 도우십니다. 사랑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