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수 간증집회에 초대합니다

April 3, 2017

이만수 간증집회에 초대합니다
 
?
   4월의 첫째주일입니다. 봄이 우리 곁에 와 있습니다. 순모임으로 서로 친밀하게 교제하며 모이는 소식을 들으면서 감사합니다. 순모임안에서 작은 교회를 이루어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일대일 제자양육 양육자 과정을 함께 섬기면서 성도들 안에 있는 잠재력을 보게 됩니다. 한 영혼을 품고 말씀과 기도로 섬기는 리더들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고마운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비전교회를 통해 하나님의 사람들이 준비되어지길 소망합니다. 원망과 불평의 사람이 아니라, 시간과 마음을 들여 자신의 믿음을 키우고 예수님의 성품을 닮은 준비된 사람들이 교회를 든든히 세워갈 수 있습니다. 기드온의 300용사처럼 겸손과 실력으로 무장된 사람들이 양육되기를 기도합니다.
 
 
   이번주 토요일(4/8)에는 우리교회에 귀한 믿음의 간증자 한 분이 방문하십니다. 하나님의 4번 타자라고 간증하시는 이만수 집사님이십니다. 한국 야구계의 레전드이신 이만수 감독을 모시고 그 분의 삶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의 스토리를 듣게 될 것입니다. 오랜 선수 생활과 감독 생활, 그리고 지금은 프로 감독으로서의 명성을 내려놓고 재능 기부를 통해 야구 불모지인 라오스에서 무명의 야구팀을 이끌며 제2의 인생을 살고 계십니다. 야구라는 도구를 통해 어려운 환경의 사람들과 소통하며 나눔과 섬김이라는 사명을 이루어 가시는 멋진 분이십니다.
하나님은 한 영혼을 품은 사람을 사용하십니다. 내가 먼저 예수님을 믿은 것은 나를 통해 놀라운 계획과 섭리가 있다는 뜻입니다. 간증은 그 오묘한 섭리를 드러내는 통로입니다. 이만수 감독을 통하여 그의 입과 삶을 통해 증거되는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우리 교회 가운데 가득할 것입니다. ‘라오스 아짱’(라오스 말로 선생님)이 되어 이제까지 받은 사랑을 세상에 흘러보내고 있습니다.
 
 
   한 사람의 비전은 새로운 사람들에게 전염됩니다. 비전의 사람의 스토리는 내 인생에 큰 도전이 될 것입니다. 꼭 참석하십시오. 특별히 이번 간증집회를 한 영혼에게 예수님을 소개하는 전도의 기회로 삼으십시오. 또한 교회로부터 멀어진 사람들을 모시고 오십시오. 저와 여러분은 시애틀 땅에 보내진 축복의 통로입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Featured Posts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Recent Posts

August 3, 2020